지금 회원가입하시면 적립금 2,000원을 드립니다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45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반지 호수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반지 호수를 측정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링 게이지]를 통해 측정하는 방법 입니다.


    [링게이지 구매 방법] 캔버스는 2019년 11월부터 KS규격에 맞는 링게이지를 판매 중입니다. 구매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진행해주세요. 

    https://m.canvasrings.com/goods/view?no=252&texture=wg&stone=wt 


     [링게이지 적립금]

    링게이지 구매 금액 13,000원 전액을 적립금 형태로 환급드립니다. 이후 구매에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수 교환]

    캔버스에서는 구매 후 1회 한정하여 무상으로 호수 교환을 진행해드립니다.


    [종이를 이용한 호수 측정법]

    *종이를 이용한 측정법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1. 종이를 일정 폭으로 잘라주세요.

    2. 자른 종이를 손가락에 감아주세요.

    3. 감은 종이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만나는 점을 펜으로 표시해 주세요.

    4. 펜으로 표시한 종이의 길이를 자로 측정해 주시고, 해당 길이를 호수 사이즈 표에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폭이 1cm 이상인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경우에는 평소 착용하시는 사이즈보다 0.5호수 크게 주문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44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원하는 반지 호수가 없는데, 어떻게 주문 하나요?   
  • 답변
  • 캔버스의 모든 반지는 1호부터 20호까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정호수 (1, 2, 3, ... , 19, 20)와 반호수 (1.5, 2,5, 3,5, ... , 19.5)가 모두 제작이 가능합니다.


    [0.5호수 단위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문의 또는 1:1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호수를 남겨주세요.

    예) 주문번호 2020092218535517000, 15.5호로 제작해주세요.


    [20호가 넘어가는 호수의 주문]

    카카오톡 상담 또는 1:1문의를 통해, 제품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호수를 남겨주세요.

    예) R0018 제품, 22호 제작 가능한지 문의합니다.

43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한 제품에 여러 가지 스톤을 섞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한 제품에 여러가지 스톤을 함께 세팅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요청 방법]

    1. 주문하실 때는, 아무 스톤이나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2. 주문 이후에 주문 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스톤의 세팅 방식을 말씀해주세요.

    예) 주문번호 2020092218535517000, R0018, 화이트토파즈/아쿠아마린/블루사파이어 반복되도록 세팅해주세요.


    또한 제공이 가능한 경우, 생각하시는 스톤 조합을 이미지 형태로 사전에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제품 구매 전 여러 스톤이 조합된 제품 이미지가 궁금하신 경우에도 함께 말씀해주세요.

    (디자인의 종류 및 디자이너 사정에 따라 이미지가 제공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2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캔버스에 없는 스톤을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정확한 스톤 정보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세팅 가능 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또는 1:1문의를 통해서, 아래 내용을 남겨주세요:

    원하시는 제품 번호 / 스톤 명칭 / 스톤 이미지 문의 예시 -- R0018, R0017 제품에 말라카이트 스톤 세팅 가능할까요?

    *이미지 첨부 권장


    확인에는 최대 3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41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목걸이, 팔찌 체인 길이는 어떻게 제작되나요?   
  • 답변
  • 목걸이 기본 체인 길이: 42cm, 40cm로도 착용 가능하도록 O링 1개 설치


    팔찌 기본 체인 길이: 18cm, 17/16cm로도 착용 가능하도록 O링 2개 설치


    체인 길이와 O링 위치는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FAQ 항목 [목걸이, 팔찌 체인 길이 변경이 가능한가요?]를 참고해주세요.

40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목걸이, 팔찌 체인 길이 변경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목걸이와 팔찌 모두 체인 길이 짧게/길게 변경 가능합니다.


    [최대 연장 가능 길이]

    (목걸이)50cm, (팔찌)20cm


    [길이 추가 비용]

    실버 925 : 1,000원 / 1cm

    14K 골드 (화이트, 옐로, 로즈) : 2,500원 /

    1cm 18K 골드 (화이트, 옐로, 로즈) : 3,500원 / 1cm

    *위 금액은 1cm를 추가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입니다.


    [O링 위치 변경]

    O링 위치도 변경 가능합니다. 체인 길이 요청을 주실 때 함께 주시면 됩니다.


    [연장 방법]

    1. 목걸이/팔찌 제품을, 아래의 "체인 연장" 제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해주세요. 

    https://m.canvasrings.com/goods/catalog?code=0013

    2. 주문하신 후에 카카오톡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세요. 주문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연장 길이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예) 주문번호 2020092218535517000, N5057 제품, 4cm 연장해서 46cm로 제작 원합니다. O링은 43cm 지점에 설치해주세요.

39 [제작/배송] 주문하고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캔버스의 제품 제작에는 4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제작 완료 후, 5영업일째에 발송됩니다.


    [예상 발송일 확인 방법]

    예상발송일을 가장 간편하게 확인하시는 방법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입니다:

     - 장바구니 페이지, 주문서 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 안내 탭


    [제작 일정 예시]

    월요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제작 후 금요일 발송

    화요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제작 후 다음주 월요일 발송


    [제작 과정]

    캔버스의 모든 제품은 주문 후 (1) 3D 프린팅, (2) 주물, (3) 제품 연마, (4) 스톤 세팅, (5) 각인 또는 도금 작업, (6) 최종 광처리 작업, (7) 검수 과정을 통해 제작이 완성 됩니다.


    [일정 단축]

    빠른 배송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카카오톡/1:1문의를 통해서 제품번호와 함께 단축가능 여부를 문의주세요.

    예) "R0018 제품, 제작 일정 하루 단축 가능할까요?"


    [유의사항]

    제품의 품질 유지를 위해서 최소 4영업일의 제작 기간을 기본적인 제작 기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캔버스의 제작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canvasrings.com/service/making

38 [제품 정보] 각인 안 되는 반지 제품도 있나요?   
  • 답변
  • 일부 반지 디자인은 각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각인]탭이 보이지 않으신다면, 보고계신 제품은 각인 제공되지 않는 반지 디자인입니다.


    각인은 반지의 안쪽에 새겨지게 되는데 (반지 착용 시 손바닥면 쪽과 닿는 부분), 안정적인 각인을 위해서는 최소 1.5mm 이상의 폭을 필요로 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폭 이하의 제품들은 제품의 퀄리티 유지를 위하여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37 [제품 정보] 각인은 반지의 어느 부분에 들어가나요?   
  • 답변
  • 각인은 기본적으로 반지의 안쪽에 새겨지게 됩니다.(반지 착용 시 손바닥면 쪽과 닿는 부분)


    다만, 일부 디자인의 경우 디자인 의도에 따라 제품의 외부에 각인이 새겨지는 제품도 있습니다.


    제품 목록 페이지에서 외부에 각인이 되어있는 이미지가 제공되고 있는 제품들은, 제품 외부에 각인이 제공되는 제품으로 구매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36 [주문 및 결제] 쿠폰과 적립금(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쿠폰 또는 적립금(마일리지)는 주문서 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과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로그인이 필수입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고객님께서는 회원가입을 먼지 진행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링크 : https://canvasrings.com/member/agreement


    추가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2000원의 적립금을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 페이지 [배송지] 입력 란 하단 [할인] 섹션에서 [쿠폰할인] 및 [적립금]을 선택하시면, 바로 오른쪽 최종 결제금액에 할인 금액이 적용되어 표시 됩니다.

35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선물용인데 별도 포장이 가능할까요?   
  • 답변
  • 별도 요청이 없으셔도, 캔버스의 모든 제품은 선물포장이 되어서 발송됩니다.


    [패키지 포함 항목]

    주얼리 케이스, 품질보증서 외에 별도의 쇼핑백이 함께 패키징 되어 출고 됩니다.

    *쇼핑백의 경우, 구겨질 우려가 있어서, 택배 박스 안에 접어서 발송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선물 포장 요청은 하지 않으셔도, 선물이 가능하도록 제공 됩니다.

34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얼리 케이스의 라벨지 이름을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답변
  • 라벨지 이름(문구)는 원하시는대로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 방법]

    카카오톡 또는 1:1문의를 통해서 주문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문구를 말씀해주세요.

    예) 주문번호: 2020092218535517000, 라벨지명 [홍길동]으로 기재해주세요.


    [글자 수 제한]

    한글 5글자, 영문 10글자


    [폰트]

    한글 - 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체, 영문 - Reading체

33 [제품 정보] 실버 제품에 도금도 가능할까요?   
  • 답변
  • 별도 요청이 없으셔도, 캔버스의 모든 실버 제품에는 화이트골드 도금이 입혀져서 제작/발송됩니다.


    도금 이유: 빠른 변색의 방지

    도금 소재: 로듐 기반의 화이트골드 도금 소재, 니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32 [주문 변경/취소]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답변
  • 캔버스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에 제작을 시작합니다. 주문 취소는 제작 시작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 11일 수요일 오전 11시 주문 ->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예) 12일 목요일 오전 9시 주문 ->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캔버스의 모든 제품은 주문 제작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정책을 운영 중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1 [주문 변경/취소]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주문 내역의 경우 캔버스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뒤, (PC) 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 페이지] 메뉴 아래 [주문 내역] 버튼 클릭 (모바일) 우측 상단 햄버거 메뉴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버튼 클릭


    위 과정을 통해 주문하신 제품의 제작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 [주문 변경/취소] 비회원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비회원 주문 조회 페이지의 경우 현재 페이지가 제작 중에 있습니다. 우선, 해당 페이지의 부재로 인한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양해 말씀 드립니다.


    대신하여 [카카오톡 플러스] 문의하기를 통해,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을 남겨주시면 저희 고객센터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고객님께 제품의 제작 상태를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29 [주문 변경/취소] 주문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제품을 주문하시고, 제품의 배송지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새로운 배송정보를 말씀해주시면 변경 처리를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주문하시고, 수령하시는 분의 성함, 연락처, 배송지 주소, 배송 메모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꼭 말씀해 주세요. 제품이 택배사에 집하처리 된 이후에는 배송 정보의 변경이 불가능한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28 [주문 변경/취소] 제품 환불은 가능한가요?   
  • 답변
  • 캔버스에서 제작되는 모든 제품은 고객님께서 주문요청에 따라 제작이 되는 [주문 제작] 상품 입니다. 이로 인해 다소 엄격한 환불 기준이 적용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구매하신 후에는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배송된 제품의 파손이 있는 경우

     - 스톤이 탈착되어 제품이 제작된 경우

     - 목걸이, 귀걸이, 팔찌의 체인이 끊어져 배송되는 경우 - 제품의 형태가 변형된 경우 (찌그러짐)


    2. 제품의 마감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 표면의 얼룩이 남아있는 경우

     - 표면에 눈에 띄는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


    3.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 주문한 제품과 배송 받은 제품이 다른 경우

     - 주문한 내용과 배송 받은 제품의 소재/스톤이 다른 경우

     - 주문한 내용과 배송 받은 제품의 체인 길이가 다른 경우


    제품의 호수 교환, 체인의 길이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캔버스의 [교환 및 A/S] 정책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27 [제작/배송] 배송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제품이 출고되면 제품의 출고 정보인 송장번호가 고객님께서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핸드폰 번호를 통해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 됩니다.


    카카오톡 이용이 어려운 핸드폰의 경우 문자 메세지를 통해 송장번호가 발송되니, 메세지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알림톡의 송장번호를 통해 택배사 홈페이지의 배송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제품의 배송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배송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26 [제작/배송] 제품은 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 되나요?   
  • 답변
  • 캔버스에서는 CJ대한통운과 배송 계약을 맺고 전담 택배사로 운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빠른 배송을 별도 요청하시는 분들 또는 예상 출고일 보다 출고가 늦어지는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제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