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원가입하고 호수측정키트를 받아보세요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35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답변

  • (PC) 오른쪽 위 [로그인] 클릭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모바일) 오른쪽 위 메뉴 버튼(메뉴 버튼 아이콘 삽입) 클릭 후, 메뉴 화면 오른쪽 위의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위 방식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이용하신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1문의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34 [회원] 회원가입 과정에서 실명인증(휴대폰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실명확인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휴대폰 '스팸메세지' 또는 ' 차단메세지' 확인 


    2. 통신사의 '개인정보 보호서비스' 이용 여부 확인 →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 후 서비스 해지 


    3. KCB(실명확인 서비스, ok name) 확인

     - 실명확인 DB에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 → KCB 홈페이지> '실명등록' 메뉴에서 실명등록

     - '명의도용차단 서비스' 이용중이며, 실명확인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 KCB 고객센터(02-708-1000) 문의 후 서비스 해지 

     - 일시적인 통신 및 시스템 에러가 발생한 경우 

    [KCB 실명등록 바로가기]

33 [회원] 회원만 제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캔버스는 귀금속과 보석류를 이용하여 제작된 주얼리를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고가제품의 특성상 회원가입을 통해 정확한 연락처가 인증된 회원님들만 제품을 주문 후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32 [회원] 회원탈퇴 후 동일한 연락처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답변
  •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 회원정보(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답변

  • 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캔버스] > [개인정보수정] 탭에서 가능합니다.

30 [서비스 이용] 캔버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 답변
  • 캔버스의 사명은 "개인이 자신의 색깔을 표현하기 위한 가장 손쉬운 도구이자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통해 75억의 세계인구에게 75가지의 각기 다른 형태와 색의 주얼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캔버스는 당신의 색깔을 담은,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취향에 완벽히 맞는 반지를 제공합니다.


    위의 사명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캔버스의 서비스는 아래의 핵심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1. 손쉬운 주얼리 커스터마이제이션 

    2. 직접 만져보는 것, 그 이상의 제품 체험 

    3. 개인화 된 수요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생산 시스템 

    4. 완벽함을 뛰어넘는 품질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스토리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29 [서비스 이용] 내가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후,

    (PC) 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캔버스] 메뉴 아래 [주문내역] 버튼 클릭 

    (모바일) 페이지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 클릭 > 메뉴 화면 내 [마이캔버스] 아래 [주문내역] 클릭

28 [서비스 이용] 반지를 주문하고 싶은데 사이즈를 모르겠어요.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답변

  • 캔버스는 2가지의 호수 측정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이즈 측정 방법은 호수 측정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호수 측정 페이지 접속 방법:

    (PC) 페이지 상단 메뉴 > [호수 측정] 메뉴 클릭 

    (모바일) 페이지 오른쪽 위 메뉴 버튼 클릭 > 메뉴 항목 아래 [호수 측정] 클릭


    [호수측정 바로가기]

27 [서비스 이용]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 답변

  • 후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0일 동안 작성하실 수 있으며, 30일 경과 시 후기작성이 불가능합니다.


    후기 작성 방법: [마이캔버스] > [주문내역] > 해당 주문 건 [주문상세] > [후기 작성] 클릭


    *근거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타인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인하여 상품의 기능이나 효과 등에 오해가 있을 수 있는 상품후기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26 [서비스 이용] 제품을 제작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주문이 접수된 다음날을 포함하여 총 5영업일이 걸립니다.


    캔버스에서는 주문이 접수된 이후에 제품 제작을 시작합니다. 고객님만의 반지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므로,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25 [반지 디자인] 각인은 반지의 어느 부분에 들어가는건가요?   
  • 답변
  • 각인은 반지의 안쪽 하단(손가락 안쪽과 닿는 부분)에 들어갑니다. 


    각인을 위해서는 각인이 적용되는 부분에 최소 1.5mm 두께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반지에 각인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24 [반지 디자인] 각인은 모든 반지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요?   
  • 답변
  • 각인은 일부 반지 디자인에만 제공됩니다. 각인은 반지 안쪽 하단(손가락 안쪽과 닿는 부분)에 들어가는데, 각인을 위해서는 해당 부분의 두께가 최소 1.5mm여야 합니다.


    따라서 반지 하단부의 너비가 1.5mm가 안 되는 반지 디자인에는 각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3 [반지 디자인] 반지를 주문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스톤의 종류는 몇가지인가요?   
  • 답변
  • 캔버스에서 제공하는 스톤의 종류는 총 10가지입니다 - 다이아몬드, 가넷, 루비, 블루사파이어, 핑크사파이어, 핑크투어멀린, 아쿠아마린, 자수정, 탄자나이트, 화이트토파즈.


    하지만 일부 반지에는 스톤의 규격 또는 디자인 문제로 인해 10가지 스톤보다 적은 종류의 스톤만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캔버스에서는 더 다양한 형태와 규격의 스톤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제외한 나머지 스톤의 경우, 천연석이 아닌 랩에서 생산된 합성석(c.z.)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합성석의 색상은 천연석과 동일하며 강도는 오히려 단단합니다.


22 [반지 디자인] 반지를 주문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소재의 종류는 몇가지인가요?   
  • 답변
  • 캔버스에서 제공하는 스톤의 종류는 총 5가지입니다 - 14K(옐로우)골드, 18K(옐로우)골드, 로즈골드, 실버, 화이트골드.


    하지만 일부 반지에는 디자인 문제로 인해 5가지 소재보다 적은 종류의 소재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1 [반지 디자인] 은 소재가 제공되지 않는 디자인은 왜 그런가요?   
  • 답변
  • 은은 금과 백금 등의 다른 귀금속 소재와 비교했을 때 가장 무르고 약한 소재입니다. 순은을 이용할 경우 변색이 매우 빨리 일어날 뿐 아니라 제품의 형태도 굉장히 쉽게 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캔버스에서는 은의 매력적인 색을 유지하는 선에서 강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순은 함유량 92.5%의 sterling silver(실버925) 소재를 제품 제작에 사용합니다.


    은의 매력을 유지하는 선에서 강도를 최대한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얇은 디자인의 반지는 형태 변화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저희의 강도 테스트 결과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 디자인들에 대해서는 은 소재를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은의 아름다움을 살리면서도 강도를 더 높일 수 있는 합금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20 [반지 디자인] 반지 디자인을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답변
  • 캔버스에서는 '내 작품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소재와 스톤을 반지에 적용한 뒤 반지 상세 페이지 내 [내 작품 저장] 버튼을 눌러보세요. 반지 디자인이 '내 작품 목록'에 저장됩니다.

19 [반지 디자인] 저장한 반지 디자인은 어떻게 다시 볼 수 있나요?   
  • 답변

  • (PC) 화면 상단 메뉴 바의 [내 작품]

    (모바일) 화면 오른쪽 위 [메뉴 버튼] > 메뉴 페이지에서 [내 작품]


    위 방법을 통해 내가 저장했던 반지 디자인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18 [문의 방법] 1:1문의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1:1문의는 평일 오후 4시까지 접수된 문의에 대하여 당일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 그리고 평일 근무시간 외에 질문을 주신 경우 다음 영업일 근무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완료 시 알림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작성 시 문자 요청 항목에 체크를 해주세요.


    문의가 많은 월요일에는 당일 답변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7 [문의 방법] 전화문의는 안 되나요?   
  • 답변
  • 캔버스는 현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 질문 답변이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담당자가 전화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6 [문의 방법] 카카오톡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 답변

  • 카카오톡 문의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