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원가입하시면 적립금 2,000원을 드립니다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24 [이용 방법] 어떻게 목걸이/팔찌 체인을 연장해서 주문하나요?   
  • 답변
  • [체인 연장 방법]


    주문하실 때, ‘체인 연장’ 제품을 본 제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해주세요



    [‘체인 연장 제품’을 찾는 방법]


    ①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 체인 연장’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제품 리스트에서 제품에 맞는 소재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23 [제작 및 배송] 어떤 택배사를 통해 제품이 배송되나요?   
  • 답변

  • 캔버스의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입니다.


    경우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거나, 저희 직원이 직접 배송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2 [제작 및 배송] 배송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일반적으로 발송 다음날(익일) 제품이 도착합니다.


    하지만 택배 물량 급증 또는 기타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익일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있습니다.


    또한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에 시간이 걸릴 있습니다.

21 [A/S 및 교환] 목걸이 체인 길이 교환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답변

  • 체인 길이 교환은 수령일 기준 1주일 이내에만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아래의 절차를 따라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1:1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1)주문번호, (2)제품명, (3)체인길이를 알려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뒤에는 아래 내용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04539)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19, 페럼타워 24층 

    캔버스 A/S 담당자

    02-2231-1047


    유의사항:

     - 품질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주세요. 제품 A/S 후에 새로운 품질보증서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제품을 포장하실 때는 배송 과정에서 제품 및 포장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택배 발송자명에는 꼭 주문자 성함을 기재해주세요.


    배송비:

     -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보내실 때의 택배비만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시면 됩니다.

20 [주문 및 결제] 주문할 때 목걸이 체인 연장이 가능한가요?   
  • 답변

  • 가능합니다.


    캔버스에서 제공하는 목걸이 체인은 기본 40cm입니다.


    목걸이 체인 연장은 원하시는만큼 가능합니다.


    [추가 가격]


    실버: 없음

    14K: 1cm 5,500

    18K: 1cm 7,000


    [연장 방법]


    주문을 해주신 뒤에 주문번호와 함께 체인 길이를 말씀해주세요. 웹사이트 1:1문의글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f.kakao.com/_xbituj/chat


    연장 비용은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신한은행

    140-012-097350

    () 캔버스컴퍼니

19 [회원] 회원정보(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답변

  • 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18 [기타] 캔버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 답변
  • 캔버스는 "손쉽게 주얼리를 디자인하고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디자인을 출시하고, 고객님들께서 커스텀 할 수 있는 범위를 넓히려 노력 중입니다. 또한 제품을 더 현실적으로 온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방법도 고민 중이에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17 [이용 방법]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후,

    (PC) 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아래 [주문내역] 버튼 클릭 

    (모바일) 로그인 > 우측 상단 햄버거 메뉴 클릭 > 마이페이지 버튼을 눌러서 마이페이지 이동 > '주문 내역' 버튼 클릭

16 [이용 방법] 반지를 주문하고 싶은데 사이즈를 모르겠어요.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답변

  • 캔버스는 2가지의 호수 측정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이즈 측정 방법은 호수 측정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호수 측정 페이지 접속 방법:

    (PC) 페이지 상단 메뉴 > [호수 측정] 메뉴 클릭 

    (모바일) 페이지 오른쪽 위 메뉴 버튼 클릭 > 메뉴 항목 아래 [호수 측정] 클릭


    [호수 측정 바로가기]


15 [이용 방법]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 답변

  • 후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0일 동안 작성하실 수 있으며, 30일 경과 시 후기작성이 불가능합니다.


    후기 작성 방법: [마이캔버스] > [주문내역] > 해당 주문 건 [주문상세] > [후기 작성] 클릭


    *근거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타인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인하여 상품의 기능이나 효과 등에 오해가 있을 수 있는 상품후기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14 [제작 및 배송] 제작 과정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제품 제작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캔버스의 제품 제작은 4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어떤 과정을 거쳐서 제품이 제작되나요?

    캔버스의 제품은 (1)3D프린팅, (2)주물, (3)연마, (4)스톤 세팅, 그리고 (5)최종 검수 과정을 거쳐서 완성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제작 과정 바로가기]


    고객님의 주문 날짜에 따른 구체적인 제작 배송 일정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바로가기]

13 [이용 방법] 각인은 반지의 어느 부분에 들어가는건가요?   
  • 답변
  • 각인은 반지의 안쪽 하단(손가락 안쪽과 닿는 부분)에 들어갑니다. 


    각인을 위해서는 각인이 적용되는 부분에 최소 1.5mm 두께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반지에 각인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일부 디자인은 외부에도 각인이 제공됩니다.

12 [이용 방법] 각인은 모든 반지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요?   
  • 답변
  • 각인은 일부 반지 디자인에만 제공됩니다. 각인은 반지 안쪽 하단(손가락 안쪽과 닿는 부분)에 들어가는데, 각인을 위해서는 해당 부분의 두께가 최소 1.5mm여야 합니다.


    따라서 반지 하단부의 너비가 1.5mm가 안 되는 반지 디자인에는 각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1 [이용 방법] 1:1문의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1:1문의는 평일 오후 4시까지 접수된 문의에 대하여 당일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 그리고 평일 근무시간 외에 질문을 주신 경우 다음 영업일 근무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완료 시 알림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작성 시 문자 요청 항목에 체크를 해주세요.


    문의가 많은 월요일에는 당일 답변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 [이용 방법] 전화문의는 안 되나요?   
  • 답변
  • 캔버스는 현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 질문 답변이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담당자가 전화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 [주문 취소/환불] 주문 취소는 어떻게 가능한가요?   
  • 답변
  • 주문 취소는 '주문내역 상세'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PC)화면 오른쪽 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해당 주문 건 [주문상세] > [주문취소]

    (모바일)화면 오른쪽 위 [메뉴]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해당 주문 건 [주문상세] > [주문취소]

8 [주문 취소/환불]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캔버스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제작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다소 엄격한 횐불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제품 태그를 부착한 제품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아래 사유 중 하나 이상에 해당될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1) 파손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2) 받으신 제품이 웹 상의 이미지와 크게 차이가 나는 경우 

     3) 주문한 것과 다른 디자인, 소재, 또는 스톤의 제품을 받으신 경우 


    자세한 환불 기준 및 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 [주문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답변

  • 우선환불 가능 조건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이 가능하신 경우라면, 아래 절차에 따라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신청은 웹사이트 1:1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링크: http://pf.kakao.com/_xbituj/chat


    신청을 하실 때는 아래 정보를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1) 주문번호

    (2) 제품이름(번호)

    (3) 환불 사유


    환불을 저희가 제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2-3 영업일 뒤에 완료됩니다.

6 [A/S 및 교환] 반지를 이용하다가 파손되었어요.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답변
  • 캔버스에서는 이용 중 파손된 제품에 대한 유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신청은 [마이캔버스] > [주문 내역] >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수리는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후부터 수령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1주일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는 '수리'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왕복 택배비 5,000원(수리 신청시 온라인 결제)와 별도 수리비용(제품 수령 후 별도 연락)이 발생합니다.

5 [주문 취소/환불] 반지 호수 교환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답변

  • 호수 교환은 수령일 기준 1주일 이내에만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아래의 절차를 따라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1:1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1)주문번호, (2)제품명, (3)교환호수를 알려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뒤에는 아래 내용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04539)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19, 페럼타워 24층 

    캔버스 호수 교환 담당자

    02-2231-1047


    유의사항:

     - 품질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주세요. 제품 A/S 후에 새로운 품질보증서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제품을 포장하실 때는 배송 과정에서 제품 및 포장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택배 발송자명에는 꼭 주문자 성함을 기재해주세요.


    배송비:

     -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보내실 때의 택배비만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